배터리 완충 후 전동차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는 배터리 노후 / 충전기불량 / DC잭불량 / 배터리단자선 연결불량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최소 한달에 한번은 충전을 해주셔야 자연방전으로 인하여 더 이상 충전이 안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5시간 초과 및 250V 과전압의 환경에서 충전시에는 회로불량, 충전기 과열,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 하여 주세요.
처음 구입시보다 완충을 해도 사용시간이 현저히 줄다가 작동이 안된다면 배터리 교체를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수동운전은 가능하나 무선조정이 안되는 경우는 우선 조종기의 건전지를 교체해주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조종기의 문제보다는 전동차의 PCB불량인 경우가 많습니다.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꺼지지 않을때는 (해당제품 : 벤츠 SLK /페라리/BMMWZ4 / 람보르기니 LP700 / 벤츠 SLS / 볼보C300 / 이보크) 키 아래 손을 넣으시면 비상키 스위치가 있습니다.
재부팅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모콘 조작시에도 아이가 직접 핸들을 움직이면 그 방향으로 전동차가 조향되니 아이를 태우로 리모콘 조정시에는 항시 특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본사에는 튜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판매처를 클릭하시면 튜닝업체가 있습니다. 참조하시고 해당업체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튜닝한 제품은 본사에서는 AS가 되질 않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소비자 보호규정에 의거하여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반품가능                   - 15일 이내에만 제품 초기불량에 따른 교환가능

- 조립후 사용시에는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도 반품/교환 불가                               - 반품/교환은 제품 구입처에 최초문의



교환 및 반품안내



반품의 경우 단순변심인 경우 고객이 왕복택배비를 입금해주시고, 회수 후에 판매처에 연락해서 환불을 받으셔야합니다.
온라인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반품 신청시 구매가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되기 때문에 먼저 온라인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접수인 경우 상담원이 판단하였을 때 파손 및 제품불량이 확실 한 경우는 접수 후 익일 출고되어 맞교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단 재고가 품절인 경우는 반품처리됩니다. 출고량이 많을 경우는 익일 출고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전화상으로 초기 불량 여부가 판단되지 않는 경우는 먼저 회수 후 점검후에 진행이 됩니다.
전원불량은 소모품인 배터리 혹은 충전기 문제가 80%이상이므로 소모품 불량인 경우는 전체 맞교환 이전에 부품맞교환 진행을 한 후 부품 교체후에도 같은 증상이면 전체 맞교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전동차가 크기가 크고 맞교환 과정이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리고 있어, 초기불량의 문제가 부품으로 해결되는 경우라면 해당 부품 발송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절차



반품 및 교환은 대호토이즈 제품을 구입한 구입처에 먼저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완구점, 매장, 마트, 백화점등등) 온라인(쇼핑몰, 소셜, 대호토이즈홈페이지)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시에는 고객님의 구매정보를 확인해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꺼지지 않을때는 (해당제품 : 벤츠 SLK /페라리/BMMWZ4 / 람보르기니 LP700 / 벤츠 SLS / 볼보C300 / 이보크) 키 아래 손을 넣으시면 비상키 스위치가 있습니다.
재부팅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모콘 조작시에도 아이가 직접 핸들을 움직이면 그 방향으로 전동차가 조향되니 아이를 태우고 리모콘 조정시에는 항시 특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본사에는 튜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판매처를 클릭하시면 튜닝업체가 있습니다. 참조하시고 해당업체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튜닝한 제품은 본사에서는 AS가 되질 않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본사 방문 A/S   2. 지점 방문 A/S    3. 택배A/S                   - 유상 A/S 택배비 고객부담                           - 단종된지 1년후에는 부품의 재고 부족등으로 수리 및 부품판매 불가



A/S접수 안내



당사에서는 고객에게 직접 본사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로 AS접수를 하여 회수 후 순차적으로 AS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왕복배송기간 4-5일 / 수리대기기간 1-2일 / 수리기간 2-3일 정도 소요되어 7-10정도 소요됩니다.
경우에 따라 다소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상 접수의 경우 본사에서 회수신청을 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선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A/S센터 방문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실시간 처리하여 고객께서 직접 점검 후 제품을 가져가시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나 기능상 테스트를 요하는 부품에 대해서는 당일 처리되지 않아 택배로 발송됩니다.

소비자 보호 규정에 따라 부품보유기간은 1년입니다. 단종된지 1년 이후에는 부품의 재고가 없어 수리 및 부품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AS센터나 온라인접수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내실 경우 확인이 안되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접수하기길 바랍니다.
분실의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수리과정에서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이미 부품들을 교체 수리완료 후 비용안내가 됩니다.
견적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제품 동봉시 AS양식에 견적문의요망이라고 기재하여 주십시오.

A/S입고시 전동차만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진단 및 해결을 위해서 보유하고 계신 조종기 충전기까지 모두 보내 주십시오.


A/S 접수 절차



품질보증기간이내인 경우 고객님의 구매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제품명/주문자명/수령자명/구매처/연락처/주소/증상 들을 확인하시고 AS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유상 A/S의 경우는 고객명/연락처/주소/제품명/증상을 적어 같이 동봉해서 본사 A/S센터로 보내주시고 택배발송후(선불) 반드시 게시판(고객명,연락처,주소,제품명.증상기재를 하셔야 함)이나 전화를 주셔서 AS 접수신청을 해주셔야 A/S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접수 : 전화량이 많아 A/S센터에 접수가 힘들경우 홈페이지 A/S접수증에 1,2항목을 참조하여 작성해주시면 고개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및 게시판 답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A/S 접수 양식(접수증 출력)



무상접수 양식
- 제품명: 제품의 안장 및 밑바닥에 제품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 수취인명/주문자명: 수령자,주문자 ex)선물을 받으신 경우에는 주문내역을 입증하여야 무상지원 됩니다.
- 구매처(온라인 사이트):
- 연락처: 배송시 연락이 안되 배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락가능한 연락처 2개 이상 기재바랍니다.
- 주소: 배송지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증상: 증상을 상세히 써주실수록 점검시 도움이 됩니다.


유상접수 양식
- 고객명:접수자
- 연락처: 배송시 연락이 안되 배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락가능한 연락처 2개 이상 기재바랍니다.
- 주소: 배송지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제품명: 제품의 안장 및 밑바닥에 제품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 증상: 증상을 상세히 써주실수록 점검시 도움이 됩니다.
- 같이 보내는 부품: 배터리,조종기,아답터 등
- 견적비 의뢰 여부

[제품 포장시 반드시 위 양식대로 적어서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A/S비용



택배비용은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고객이 왕복택배비 전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점검 후 수리비 청구는 따로 연락을 드리거나 부재중일경우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접수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어려우니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바랍니다.

입금후 연락 및 온라인 게시판에 통보하여 주시면 입금 후 출고지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점검 후 사용상 발생되는 A/S건의 경우 왕복택배비는 당사에서 지불하더라도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A/S 접수절차



수리된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출고 되기 때문에 입금 후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익일 출고가 진행됩니다.
제품의 부품 누락건인 경우 접수 후 익일 출고 됩니다.

배송기간은 익일 출고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
회수기간은 접수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

당사에서는 옐로우캡 택배와 계약 되어 있으며 배송 및 회수기간은 지연될 경우 옐로우캡 택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수리 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고 3개월 정도 방치되었을때는 마지막 통보문자 후 일주일이 후 폐기처분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소비자 보호규정에 의해 당사에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